고객센터
070-5014-1544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점심시간 : 오후 12:00 ~ 오후 1:00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상담만 휴무이고 주문은 365일 작업됩니다.


입금계좌
824201-00-062881
국민은행 : 이솔샘(클라우드마케팅)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인스타그램 전문 마케팅
인스타팩토리
인스타팩토리는 각분야 전문가들과 축적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HOME > 자주묻는질문 > 공통사항
주문 전 필수 확인사항!
공통사항 [자주묻는 질문 BEST]
서비스는 안전하게 진행되나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인스타팩토리는 보다 안전한 서비스를 위해 내부적으로 테스트를 여러번 거쳐왔고,
지금까지 다수의 기업과 개인 고객들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단 한번도 고객님 계정에 문제가 생긴 적은 없었습니다.
서비스를 한번에 많이 진행해도 괜찮은가요?
수량을 얼마나 진행하시든 저희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안전합니다.
타사에서 서비스 진행중인데 중복으로 주문해도 되나요?
네, 괜찮습니다. 저희 인스타팩토리는 자체 서버를 개발하여 이용중이기 때문에 타사와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하더라도 안전하며 중복 될 위험도 없습니다.
서비스 진행 도중 계정 활동을 해도 되나요?
전혀 계정 사용에 지장이 없으며 오히려 주기적인 피드는 계정 홍보에 좋습니다.
(단, 계정 복합관리 서비스는 상세페이지 유의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회원가입 적립금은 어떻게 해야 사용 가능한가요?
부정사용 방지 차원으로 누적 적립금이 2,500원 이상 되면 9,500원 이상 주문시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가용 포인트를 어떻게 해야 쓸 수 있나요?
서비스 주문시 배송완료가 되면 바로 미가용 포인트로 적립되며, 배송완료 후 일주일이 지나면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자동 전환됩니다.
서비스가 시작되면 안내 연락이 오나요?
서비스는 수시로 시작해드리기 때문에 따로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배송준비중]으로 상태가 넘어갔다면
서비스 세팅이 들어간 상태이며 곧 주문하신 서비스가 시작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배송완료' 라고 하는데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어요!
배송완료는 세팅 이후 관리자가 수시로 넘기는 것이며 작업완료와 상관관계는 없습니다.
기다려주시면 곧 작업이 완료될 것입니다.
주문을 했는데 처리가 되지 않아요!
고객님 계정이 비공개 이거나 주문정보를 잘못 입력한 경우에는 세팅을 해도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저희는 상세페이지에 고객 과실에 대한건을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고객 과실의 경우 세팅 이후엔 세팅 비용이 이미 발생되었으므로 환불이 불가하며
재세팅을 원할시 추가 재세팅비용 발생되니 주문시 주문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주문 이후 주문정보 변경이 가능한가요?
세팅전이라면 변경이 가능하지만 이미 세팅이 완료 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그러니 초기 주문시 양식에 맞게 정확한 계정 정보를 적어주셔야 합니다.
보통 홍보용으로 어떻게 사용하나요? 서비스를 추천해주세요!
기업 고객의 경우 홍보용으로 인스타그램을 사용할 때
기본적으로 팔로워를 늘려서 확보한 다음에 계정관리상품으로 소통 또는 유지를 하십니다.
팔로워나 좋아요를 왜 늘려야 하나요?
기업 고객의 경우 홍보용으로 인스타그램을 사용할 때
기본적으로 팔로워를 늘려서 확보한 다음에 계정관리상품으로 소통 또는 유지를 하십니다.